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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다리 타기 추첨을 통해 게임잼 주제가 "타워"와 "두 개의 버튼"으로 선정되었다.
기획은 캐주얼 육성 게임으로 되었고 Notion에서 확인 가능하다.
https://www.notion.so/2022-9d6cb2368de144e8801d89d820d77ac6
2022 하계 게임잼
빛 빚 빗 기획서
www.notion.so
기획에는 많이 참여하지 않고 다른 개발자 친구와 일을 나누어 개발을 시작하였다.
처음에 자료구조 Stack을 적용하여 UI의 패널을 켜고 끌 수 있게 만들려고 하였으나 다른 코드를 참조하며 보다가 뇌정지가 와서 “그냥 속도가 생명인데 간단하게 하자.. 코드 보완 수정은 나중으로…”라 하고 다시 개발을 시작하였다.
(기존에 쓰던 코드는 백업해두었다. 언젠가 수정할겸 참고할겸 보지 않을까 )
상세한 시스템 기획이 되진 않아 UI 개발부터 먼저 시작하였는데 계속 실수를 하였다.
Scene 저장을 하지 않고 커밋을 한다던지 Debug.Log 콘솔 창을 꺼놓고 로그가 안 뜬다고 하던지...
하루 종일 고장 난 사람이었다. 그래도 즐겁게.. 즐겁게 개발 했다.. 아마두..
전체적인 UI 개발은 어느 정도 했는데 콘텐츠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.
게임잼 기간 중 그나마 쉴 수 있는 하루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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